청소년이 만드는 함께하는 세상

대관안내

대관안내
대관신청 및 절차
  • 대관신청
    대관신청
  • 대관심의
    대관심의
  • 대관허가 및 계약
    대관허가 및 계약
  • 대관시설 이용
    대관시설 이용
  • 접수기간 :
    접수일 기준 90일 이내로만 대관신청 가능(ex. 접수일이 2월 1일이라면 4월 31일 이내 대관 신청만 가능)
    체육관 야간 대관은 매월 셋째주 일요일까지 신청
  • 장 소 : 진해청소년전당 (공연장, 교육실, 체육관 등)
  • 접수방법 : 신청서는 메일 및 팩스, 방문접수
  • 구비서류
    • ※행사계획서는 예상이용인원(성인/청소년)을 구분하여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.

        - 팩스 : 055) 540-3499

        - 메일 : youthjd2@naver.com

    • ※ 유선, 인터넷 접수 불가

    • ※ 신청서, 동의서, 계획서 필수 제출

  • 문의 : 055)540-3412
입금 및 환불안내
  • 대관비는 산출내역발송 후 3일 전까지 지정된 계좌로 입금
  • 입금 시 입금자명 단체 혹은 신청인으로 입금
  • 전액반환 :
    • 청소년전당의 특별한 사정으로 이용이 취소 또는 정지될 경우
    • 천재지변 등 그 밖의 불가항력의 사유로 이용이 불가능할 경우
    • 이용예정일 3일 전까지 취소 신청할 경우
  • 50%반환 :
    - 이용예정일 1일 전까지 취소 신청할 경우
      이용료를 반환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이용료 반환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.
  • 대관안내 : 세금계산서는발행되지 않습니다.
 준수사항
  • 진해청소년전당 운영조례 제13조(이용제한 및 허가취소)에 의거하여 이용을 제한하거나 취소, 정지, 변경 및 그 밖의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 (단,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행사는 금지합니다.)
  • 진해청소년전당은 청소년시설이므로 외부, 내부‘금연구역’이므로, 적발 시 벌금 또는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.
  • 신청서의 취지 내용과 다를 경우 일방적으로 취소될 수 있습니다.
  • 이용 상 과실로 발생하는 안전사고, 분실 등에 관하여 진해청소년전당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• 모든 대관시설 내에는 음식물 반입 금지입니다.
  • 대관할 시 쓰레기규격 봉투를 가져오시기 바랍니다.
  • 진해청소년전당 외부, 내부벽에 각종 게시물을 부착할 시 꼭 문의하시고, 행사 후 각종 게시물과 현수막을 필히 제거 후 청소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기타 시설물(책상, 의자 등) 이용 시 행사종료 후 반드시 반납, 원상복귀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이용시간 필히 엄수 : 시간경과 시 기본 시설사용료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. (2시간 미만 : 50%, 2시간 초과 : 100%)
  • 장비사용 및 시설사용 : 담당자에게 사용방법과 취급 시 주의사항을 듣고 사용해야하며, 사용 중에 발생되는 문제는 사용자가 책임져야 하며 취급 부주위로 일어나는 장비 파손에 대한 금전적인 피해가 발생할 경우 사용자가 변상하여야 합니다. (대관이용 중 이용시설 및 부대시설 파손할 시 변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.)